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전과목 이론강의에 ‘기출해설특강’ 추가 증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1급 초시생 맞춤의 2022 최신판 핵심개념서와 전과목 이론 강의 무료 증정에 이어, 기출해설 특강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는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을 모두 담아 주요 개념을 파악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전과목 이론 강의는 3일간 수강 가능하며, 기본 이론을 익히는데 충분하다는 평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핵심개념서와 이론강의 그리고 기출해설특강 3종 세트가 보다 쉽게 합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추가 제공되는 기출해설 특강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는 8과목의 방대한 내용을 단 1권으로 압축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과목별 핵심 개념 및 기본 이론을 정리할 수 있으며, 6개년 출제 경향 분석과 합격 전략을 수록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2022년 최신 경향을 완벽 반영한 최빈출 핵심 키워드와 필수 단어가 담겨 있어, 초보 수험생의 입문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정리해 시험장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강좌는 강의만족도 100%의 전문 교수진과 수험생들의 고민을 반영, 합격에 최적화한 베스트셀러 교재 그리고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탄탄한 커리큘럼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베스트 강좌에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와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는 ‘장학금 드림패스’가 있다. 2개 강좌 모두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았다. 

핵심개념서 및 전과목 이론 강의는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