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요즘것들2’, 메인MC 조현·허영지 맹활약

▲동아TV ‘요즘것들2’ 이미지/ 사진=동아TV


동아TV(대표 박란)는 ‘요즘것들2’에서 뉴트로 감성을 자랑하는 신상 중국집부터 SNS 1위 치킨집, 48시간 숙성한 살얼음 맥주 전문점 등 다양한 요즘 맛집을 찾아간다고 13일 밝혔다. 조현과 허영지는 메인MC로서 맹활약했다.

이날 방송에서 메인 MC들은 중후한 다크초콜릿, 기분 좋은 산미, 신선한 과일 느낌의 꽃향 등 3가지 타입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피전문점에 이어 뉴트로 감성을 뽐내는 핫한 신상 중국집을 찾는다.

이후 두 사람은 SNS에서 이슈몰이 중인 배달앱 1위 치킨집을 방문해 5가지 치킨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해 시선을 끌었다. 두 MC는 새로운 음식이 나오자 열정적인 시식과 함께 설명을 이어갔다.

이어 마지막으로 찾아간 48시간 숙성 살얼음 맥주 전문점에서 가성비 넘치는 다양한 안주 메뉴를 만난 두 사람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현과 허영지는 요즘것들2 메인MC답게 리얼한 안주 먹방으로 생생하게 맛을 표현했다.

허영지는 벌써부터 다음 촬영을 기다리는 조현에게 “언니가 열심히 연구해볼게 기대해”라고 답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동아TV 요즘것들2는 지난해 방영된 요즘것들의 두 번째 시즌으로 요즘이란 키워드에 맞게 요즘 맛집, 요즘 힐링, 요즘 볼거리, 요즘 핫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업그레이드 해 맛집, 명소, 즐길 거리, 액티비티 등을 체험하고 시청자에게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요즘 것들을 소개한다. 

박란 동아TV 대표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확장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후기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며 "요즘것들2 MC 조현과 허영지의 실감나는 체험 후기로 패션, 뷰티,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접하면서 향후 체험에 있어 정보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TV 요즘것들2는 격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