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과 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8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제과·제빵 부문 8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본 교재는 재료혼합, 반죽정형, 반죽익힘 등 전 시험 범위를 압축적으로 담았다. 수험생은 제과와 제빵 분야를 동시에 공부하면서 단원별 학습 TIP으로 신속히 복습할 수도 있다.

현 제과제빵 필기시험은 사지선다형으로 1시간 내 총 60문항을 풀어야 한다. 본 교재 구매자는 기본 이론과 주요 키워드를 공부한 뒤 단원별 문제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문제풀이에 도움되는 개념도 추가했으며 '기출복원 모의고사 10회분'으로 실전을 대비한다. 

수험생은 제과 5회분, 제빵 5회분 모의고사를 푼 뒤 무료특강을 통해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도 보완할 수 있다. 교재 내 부록으로 입실 직전 암기를 돕는 '핵심 집중노트', 모바일로 확인하는 'CBT교재풀이' 등이 있다.

'2021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mathing@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