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간편 환급·수강 연장 혜택 담은 '독한소방 평생패스' 마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강료 간편 환급과 수강 연장 혜택을 담은 '독한 소방 0원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본 강좌는 무제한 강의 제공 시스템을 도입하여 내년 시험부터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오는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자는 수강료 전액도 환급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22% 제외) 

홀로 수험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을 위해 1:1 수준별 교육 서비스도 마련됐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를 개인 배정해 수험생활 전반을 코칭한다. 학업 진도 관리, 과목별 학습 노하우, 최신 시험 정보 이슈 등을 공유하며 상시 학습 상담을 통해 슬럼프도 방지한다. 

커리큘럼도 비전공자를 고려하여 다년간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학습패턴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우선 입문특강,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특강 등으로 방대한 학습 분량을 과목별로 압축했으며, 최근 기출 자료를 토대로 학습 내용과 출제 기준을 복습한다. 

수강생은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도 연습할 수 있다. 부가 학습 서비스로 면접 및 체력 특강, 모의고사·해설자료, 합격생 콘텐츠 등도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도 공부 가능한 '문풀훈련소'와 '합격생활' 어플로 자신의 학업 성취율도 점검할 수 있다. 

‘독한소방 0원 평생패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