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르 잔티젠 , 유튜버 미지우와 콜라보…오는 31일까지 할인


누벨르(NUBELLE)가 인기 유튜버 미지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리버스(이하 누벨르 잔티젠) PPL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지우(본명 정지우)는 약 220만명의 유튜버 구독자와 89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누벨르 잔티젠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 잔티젠이 600mg 함유된 제품이다.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알로에전잎 기능성 성분도 700mg 함유됐고, 최근 테아닌 200ml까지 추가돼 3중 블렌딩 복합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누벨르 관계자는 "오랜 실내 생활로 인해 갑자기 체중이 증가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벨르 잔티젠의 유용한 성분이 각자의 건강한 몸매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벨르 공식몰에서는 누벨르X미지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초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정보는 누벨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