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하겐데이' 진행…25일 하루만 특별 할인 행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25일 특가 할인 행사 '하겐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5일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하겐데이에서 파인트 3개와 미니컵 2개를 기존보다 38% 할인된 가격인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별도로 추가되지 않는다.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최근 출시된 솔티드 카라멜 카푸치노 및 바닐라 피칸을 비롯하여 시중에 판매 중인 파인트 컵 3개를 자유롭게 골라 담을 수 있으며, 미니컵 2개는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매월 25일 진행되는 하겐데이는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하겐다즈 공식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하겐다즈를 부담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할인 행사 ‘하겐데이’를 준비했다"며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하겐다즈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의 끝자락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겐다즈는 최근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새 단장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및 프로모션 소식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각종 멤버십 혜택과 일부 품목에 한해 제공되는 새벽 배송 서비스도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