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이용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신한카드의 아이폰 터치결제 전용 케이스(왼쪽)와 월렛(지갑형) /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선착순 응모 후 아이폰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대별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인 8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이폰 터치결제로 이용한 누적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경우 5000원 캐시백, 누적금액이 20만 원 이상인 경우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신한카드 올댓쇼핑을 통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일자 기준으로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사 최초로 오프라인 간편결제인 터치결제를 도입해 현재까지 누적 결제액 7600억 원, 누적 이용건 2900만 건에 이르고 있다.

아이폰 터치결제는 아이폰 터치결제 전용 케이스나 월렛(지갑형)을 휴대폰에 장착해 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에서나 실물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한 결제 서비스다. 국내 최초로 음파통신 기술을 활용해 국내 모든 가맹점은 물론 심(SIM)타입 전용 후불교통카드를 발급받아 후불교통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터치결제 서비스를 위한 전용 케이스는 신한카드 올댓쇼핑 및 11번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케이스형은 아이폰 11 및 12시리즈 전 기종에 대해 월렛형은 아이폰 7, 7플러스, Xs, Xr 및 아이폰 11,12 시리즈 전 기종과 호환된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