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 31일 마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공무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가 오는 31일(화) 마감한다고 밝혔다.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만 제출하면 다음 수강까지 기간이 무료로 연장된다. 또한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하게 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자동완성 6회독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따라오기만 하면 기초는 물론 시험 전 최종점검까지 가능하다. 기초이론/기본이론 과정을 통해 초시생도 문제없이 시험에 필요한 개념과 핵심 이론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심화이론과 기출 문제풀이 과정을 거쳐 고난도 문제와 기출 유형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동형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으로 실전 대비를 위한 훈련까지 마칠 수 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실제 수강생의 강의 만족도를 바탕으로 교수진 라인업을 꾸렸다. 형사법, 경찰학개론, 헌법 등 과목별에 특화된 40여명의 교수진이 수업을 진행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경찰 전용 온라인 모의고사 10회분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출제 방식, 환경을 적용해 실전 환경에서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모의고사 종료 후, 학습 상태 자가 진단과 위치 파악이 가능해 약점 보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지금 수강 시 선착순 한정으로 '최종합격 패키지'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합격 한능검 강의', '4주완성 퀵 지텔프&단기간 고효율 토익', '형사법 및 경찰학 기출/예상문제집', '22년 개편과목 봉투모의고사' 등을 담았다.

2023년까지 경찰공무원 수험 대비가 가능한 ‘독한경찰 평생패스’ 강좌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