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나라Live, ‘한 달 살기’ 이벤트 진행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Live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 달 살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화상수업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첫 달 0원’에 신기한나라Live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신기한나라Live 앱을 설치하고 Live스토어에 접속해 ‘A클래스’ 및 원하는 과목을 선택한 후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신기한나라Live는 신기한나라 한글 및 수학 콘텐츠를 학습게임으로 복습하며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놀이학습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캐릭터 선생님과 진행하는 1:1 화상수업을 기반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양방향 상호작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주 디지털 포트폴리오 활동을 통해 아이의 개성을 살린 결과물을 만들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글, 수학, 영어 외에도 동화, 미술, 교양, 예능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약 900편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신기한나라Live는 AI 분석으로 자녀들의 취향과 선호하는 영상을 추천해 놀이학습에 흥미를 더하며 학습참여도·순간몰입도·긴장감 등 학습상태 차트를 통해 학습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Live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