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김재은 기자 2021.08.30 14:46:25

▲LG생활건강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카테고리 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제품들로 선별, 구성의 다양함을 더했다.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헤어, 바디, 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담았다. ‘닥터그루트’의 헤어 제품과 ‘피지오겔’(Physiogel)의 바디&스킨케어 제품, ‘유씨몰’ 제품으로 이뤘졌다. 특히 그동안 명절 세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던 피지오겔과 유씨몰의 제품을 함께 구성해 품격을 더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200호’는 일상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데 모은 추석선물세트다. 카테고리 별로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품목을 선정해 헤어, 바디 등 데일리뷰티 제품부터 세탁세제와 주거세제 등 홈케어 제품까지 골고루 담았다. 벨먼 스크럽 스파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과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테크 세탁세제 및 홈스타 주거세제 등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의 가성비 넘치는 생활용품 세트는 물론, 코로나19 이후 새 트렌드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며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과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