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은 올 뉴 분홍이 초록이 시즌4가 첫 완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9일 온라인 브랜드샵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정식 출시 이후 짧은 시간 안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GRN은 현재 1차 물량 완판으로 2차 물량 확보와 완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기획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분홍이 초록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대표 상품으로 전시즌 모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소비자들의 제품 섭취 후기 피드백을 참고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체중관리 트렌드를 접목시켜 출시된 시즌4 제품은 체중조절 시 필수영양소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만들어졌다.
그렇기 때문에 올 뉴 분홍이 초록이 시즌4는 이전 제품에 비해 기능성 원료를 대폭 추가됐고 제품 정제에도 변화를 보였다. 이러한 결과물이 오랜 기간 브랜드와 제품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 주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은 것으로 평가됐다.
한편, 2차 물량 확보 전까지는 온라인 브랜드샵을 통해 2차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