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전 전문 기업 티티아이, 대외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 전면 개편


수전 전문 기업 티티아이(TTi)는 고객 편의성 향상과 자사 기술력 접근성 확대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통을 위해 국문과 영문 총 2가지의 버전으로 제작됐다. 티티아이의 대표적인 사업 영역인 수전용 카트리지와 샤워 수전에 대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기업 소식 전달과 고객 문의 메뉴를 보강하여 홈페이지를 찾는 다양한 방문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여기에 다채로운 이미지 자료를 통해 수전에 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한 방문자들도 티티아이의 TPS카트리지, TPM시스템, 매립형 샤워시스템 등의 특허 기술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샤워 수전의 경우엔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동영상으로 시공 방법에 대한 자세한 과정까지 살펴볼 수 있다. 

티티아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자사 수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대외 소통을 강화하고, 국내 수전 카트리지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브랜드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티아이(TTi)는 다양한 국내외 특허 기술을 보유한 수전 관련 전문 기업으로 TPS카트리지를 적용한 매립형 샤워 수전 개발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개념 샤워수전인 텍토닉스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욕실 부분 본상 2개를 수상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