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추석맞이 랜선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아 전문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저귀, 물티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생하는 육아 동지 친구들에게 댓글로 덕담과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는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데이데이비쥬 아쿠아비데 물티슈’ 등이 준비됐다.
모나리자의 유아 전용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는 최근 데이데이비쥬의 첫 번째 기저귀 라인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를 선보인 바 있다. 기존 물티슈 제품 라인업에 기저귀를 더하며 유아 전용 브랜드로서의 경쟁력 및 인지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매일 써도 부담 없는 가격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티슈는 모두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해양심층수를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데이데이비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이들이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데이데이비쥬를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신뢰하는 이들이 늘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크고 작은 이벤트를 통해 자주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