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안양범계점,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가을 할인 이벤트


으뜸플러스안경 안양범계점은 정부가 지원하고 있는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가을 할인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재난지원금 등이 모두 사용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누진다초점렌즈 업그레이드 특가 ▲가을엔 변색렌즈로 눈 보호 ▲콘택트렌즈 특가 저세상 반값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3가지 주제 모두 50% 할인 이벤트가 적용된다.

먼저 '누진다초점렌즈 업그레이드 특가'에선 권장소비자가격에서 50% 할인했다. '가을엔 변색렌즈로 눈 보호' 이벤트는 중압축 1.55와 고압축 1.60 등 50% 할인, '콘택트렌즈 특가 저세상 반값' 주제에선 클리어원데이·수지브라운 대용량 90p과 바이오피니티 6p를 반값 할인할 방침이다.

으뜸플러스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는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을 취급하며, 해당 렌즈 구입시 정품 보증서가 함께 발급된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난시와 근시를 한번에 교정할 수 있는 안경렌즈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판매 중인 해당 렌즈 제품은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하고 있다. 정확한 계측으로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다"며 "주변부 울렁거림이나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을 최소화 했으며 적응기간이 짧도록 했으며, 최대한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만들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