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환절기 아이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 진행


GC녹십자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 간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환절기 아이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관리를 위한 GC녹십자의 키즈 제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아이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에서는 'GC녹십자 트리플로 UP! UP! UP!'이라는 주제로 GC녹십자 키즈 제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키즈 제품을 구매한 전원에게 10% 할인쿠폰과 GC녹십자 건강한가[家] 체험팩 2종을 랜덤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남긴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5천원을 페이백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아프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 우리 아이의 성장, 영양을 더욱 챙길 수 있도록 ‘환절기 우리 아이 건강 지키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GC녹십자의 다양한 키즈 제품들을 알찬 혜택으로 만나보시고 우리 아이 건강을 잘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C녹십자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온라인에서 빠르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찜하기’, ‘소식알림’ 설정 시 누구나 첫 구매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월 제공한다.

mathing@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