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송중기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전속모델 송중기와 차별화된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 선보여

▲CJ온스타일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 송중기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담아내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지난 5월 CJ온스타일 론칭 시작부터 전속모델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CJ온스타일과 함께한 광고마다 좋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가로로 시작되는 영상 화면이 ‘신선하다’, ‘보지 못했던 광고라 새롭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송중기의 연기력과 영화 같은 영상미가 더해져 초반에는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후반부에서는 CJ온스타일의 실체를 반전으로 보여주면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은 ‘상품 전문가가 추천하는 라이브쇼핑’, ‘끝까지 대답하는 라이브쇼핑’ 등 두 편의 메인 테마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 라이브쇼핑도 해. 온스타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는 마구잡이로 쏟아지는 모바일 라이브 홍수 속에서 CJ온스타일의 핵심 고객 가치인 신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모바일 라이브 전략이 드러나는 영상으로 라이브 취향 쇼핑 플랫폼 이미지를 강렬하게 각인시킨다는 설명이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쇼핑은 방송 중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고 방송이 끝나고도 ‘질문 모아보기’를 통해 소비자의 질문에 끝까지 대답해주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또 상품 전문가가 소비자 취향 공감을 바탕으로 상품을 제안하고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판매 이후에도 끝까지 책임지는 중개자가 아닌 판매자로써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온스타일만의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송중기의 ‘모바일 라이브쇼핑도 해. 온스타일’ 광고 캠페인 영상은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CJ온스타일 앱에서 영상 공개와 함께 준비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