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0일 지텔프 시험 직후 정답·난이도 실시간 제공


해커스는 10일 지텔프(G-TELP)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지텔프 시험이 끝난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텔프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빅데이터를 통해 지텔프 문법, 청취, 독해, 어휘 등 모든 문항에 대한 예상 정답이 공개된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텔프 예상 점수도 받아볼 수 있다.
 
또 지텔프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에 답을 입력하면 본인의 총점수, 파트별 맞은 개수 등을 분석해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문제별 정답률, 응시자 평균 점수, 섹션별 난이도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는 지텔프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점수 발표일에 실제 자신의 점수와 예상 점수가 일치한 전원에게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텔프 정답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 시 지텔프 인강 1만 원 할인쿠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도 제공한다.
 
10일 지텔프 시험을 본 수험생은 지텔프 자유게시판에서 지텔프 후기, 지텔프 난이도, 지텔프 문제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해커스는 11일까지 지텔프 자유게시판 내에서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글이나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텔프 가산점 마스터북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토익(TOEIC)이나 토플(TOEFL) 시험을 보고, 지텔프를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지텔프 – 토익/토플 점수환산표'를 이용하면 미리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지텔프 레벨별 점수가 토익 점수나 토플 점수로 몇 점인지 확인할 수 있어 지텔프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추가로 해커스는 지텔프를 독학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지텔프 문법, 지텔프 청취, 지텔프 독해 단기 고득점 비법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2021년 지텔프 시험일정, 지텔프 65점, 지텔프 레벨 2 등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