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베버리지, 이탈리아 대표 칵테일 ‘아페롤스프리츠RTE’ 출시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렌스베버리지가 이탈리아 대표적인 칵테일인 ‘아페롤스프리츠 RTE(Ready To Enjoy)’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페롤은 우리에게는 식전주 정도로 알려져 있지만 이탈리아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더불어 대표적으로 즐기는 칵테일이다. 오렌지와 루바브(Rhubarb, 식용 대황)를 비롯해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지며, 특유의 밝은 오렌지 컬러와 신선한 맛과 향으로 젊은 세대가 많이 찾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페롤스프리츠 RTE’(알코올 도수 9도, 용량 175ml)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아페롤과 프로세코, 소다워터가 프리믹스(Premix)돼 나온 프리미엄믹스 칵테일로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얼음과 오렌지 슬라이스만 준비하면 가장 트렌디한 칵테일을 집이나 소규모 모임, 야외활동 등 어디서나 쉽게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트렌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주류를 찾는 이들이 MZ세대를 중심으로 늘고 있다”며, “간단한 준비만으로도 이탈리안 고급 리조트에 앉아 즐기는 감성을 제공하는 아페롤스프리츠 RTE가 MZ세대와 홈술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