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모터스는 새로운 타입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커스텀 차량을 분당 전시장에서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천 카니발 특장 전문기업 씨엔모터스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편안함과 안전, 그리고 차별화된 특별함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밴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씨엔모터스는 클럽넘버원과 합작한 ‘CN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한층 차별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
1열은 버킷확장형 리무진시트가 적용된다. 버킷확장형 리무진시트는 주행 시 몸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메모리폼을 이용해 장시간 이동에도 푹신한 쿠션감을 느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신규 타입의 2, 3열은 모든 기능을 전동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열은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적용해 스마트 터치식 컨트롤러로 편의성을 높였다. 전동 침대형 리무진시트를 장착한 3열도 동일하게 전동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4가지 무드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무드램프와 스타라이트를 장착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조명을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27인치 모니터와 폴딩 백 멀티시트 테이블을 장착해 카니발 실내의 활용도를 높였다.
씨엔모터스의 관계자는 "한 차원 높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커스텀 밴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