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및 고난이도 문제 해설 제공


제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11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올해 마지막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인 이번 시험은 기본 부문 없이 심화 부문 시험만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는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합격 여부 확인 및 시험 난이도 확인이 가능한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금일 진행되는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심화 과정 시험만 진행된다”고 소개하며 “점수대별로 80점 이상 취득 시 1급, 70~79점은 2급, 60~69점은 3급 인증 등급이 부여된다”고 말했다.

에듀윌 한국사는 금일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인 11시 30분경부터 가답안과 시험 난이도 확인이 가능한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에듀윌 한국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특히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직접 응시한 에듀윌 임직원이 꼽은 고난이도 문제에 대한 해설과 전체적인 시험 난이도에 대한 이야기까지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듀윌 한국사가 진행하는 5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공개 생방송’은 에듀윌 한국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더불어 한국사 시험 관련 합격 콘텐츠 및 강의 정보는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