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秋)향저격’ 프로모션 진행…비타민 제품 등 다수 제품 할인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오는 11월 7일까지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삼 제품과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관련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 할인이 제공된다.

홍삼달임액 지삼 30지 등 지삼은 10% 이벤트 할인 중이며, 화애락 이너제틱은 10% 할인,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스킨은 10% 할인에 1포 추가 증정이 진행된다.

또 알파프로젝트 스탠다드라인 9종과 알파프로젝트 건강 시리즈 7종 제품이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굿베이스의 경우 에센셜 라인 외 전품목에 대해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이들을 위한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은 1~3단계 구매 시 키즈랩 30포, 90포를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추가 이벤트로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 가입 및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10만 원 이상 구매 및 SMS 수신동의를 한 고객에게 굿베이스 에센셜 비타민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새 제품들을 개발하고 그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