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가… 최대 8만원 할인혜택 마련


숙박예약앱 원픽은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021년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가해 최대 8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경제 활성화와 숙박산업 증진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지난해의 2배 규모인 561억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전 국민에게 1인당 최대 3만 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11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참여 독려를 위해 사전 인증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캠페인은 11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원픽은 사전 인증 이벤트 기간 선착순 최대 1만 명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또는 숙박대전 정보활용에 동의한 캠페인 참가자에게 원픽 리워드를 지급해 숙박대전 쿠폰을 포함, 최대 8만 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의 경우 모텔에 특화된 혜택으로 숙박대전 혜택 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원픽 관계자는 “대한숙박업중앙회 회원사뿐만 아니라 비회원사 숙박업소에도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제공한다”고 말했다.

본 캠페인 기간에도 사전 이벤트와 동일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업 참여사에 해당하는 온라인여행사(OTA, Online Travel Agencies) 사이트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만 배포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가능성도 있다.

원픽은 이번 숙박대전을 위해 중소형숙소부터 어반 부띠끄 호텔까지, 커플 단위 상품부터 가족여행 단위 상품까지 다양한 숙박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털 검색을 통해 '숙박대전 원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