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1개월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공비서는 회원관리 프로그램으로 수기로는 관리하기 힘든 회원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관리해 주고, 고객의 개인정보, 시술내역, 정액권 잔여금액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네일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PC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매장 운영, 예약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관리는 물론 매출·매장·직원 관리 등의 기능까지 함께 제공하며, 최근에는 한 담당자가 동시간대에 최대 4명까지 예약할 수 있는 동시 예약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동시 예약 기능이 필수인 헤어샵주들에게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공비서에서 런칭한 공비서 예약 앱은 뷰티샵을 찾는 사람에게 단골 뷰티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샵주는 앱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하게 재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해 비용 없이 리텐션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공비서 예약 앱을 이용하면 고객이 채팅을 통한 상담을 하지 않아도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직접 확인하고 예약을 할 수 있어 샵주 입장에서는 예약 문의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공비서 스토어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와 연계해 공비서 유료 회원에게 매월 요금제 요금의 100%를 공비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공비서 관계자는 “스토어는 준비 중인 리뉴얼을 통해 홈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콘텐츠 크기를 키워 가독성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뷰티 상품 카테고리를 추가해 고객 맞춤형 쇼핑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