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기념 전품목 이벤트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0억을 돌파를 기념해 진행된다.

몽디에스는 출시 이후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브랜드의 매출 실적은 대표상품인 아기화장품과 리빙라인, 신제품 등이 주효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를 반영해 더욱 좋은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신뢰를 얻으며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있는 몽디에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의 대표 상품은 베이비로션, 아기크림, 신생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등으로, 다양한 아기 관련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는 블로그, SNS 등의 사이트에서 활성화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해당 브랜드의 제품의 후기와 사용방법 등의 정보를 공유하며 제품을 소개해주고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전품목 1+1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아기주방세제, 20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유아주방세제와 세탁비누 10개가 증정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