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송혜교 출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제작발표회 협찬


설화수는 송혜교가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나우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는 송혜교를 비롯한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드라마 제작발표회의 메이크업 룩을 통해 설화수를 먼저 만나 볼 수 있었다. 송혜교의 베이스 메이크업과 립으로 사용된 제품은 설화수 퍼펙팅 쿠션 21호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였다.

설화수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된 쿠션은 21호 색상으로 어떤 피부 톤에도 맑게 정돈되어 보여 극중 캐릭터인 프로페셔널한 패션 팀장의 면모를 돋보이게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립세럼 스틱은 입술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칙칙해진 입술이 빛날 수 있도록 생기를 불어넣어준다”며 “바르는 순간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형은 기존 립스틱과는 차별화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

송혜교 메이크업 제품인 설화수 ‘퍼펙팅 쿠션’과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공식 온라인몰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송혜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을 연기하며,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프리랜서 전문 포토그래퍼 윤재국 역을 맡은 장기용과의 늦가을에 어울리는 절절한 멜로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