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리카,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모델로 기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리카(Wellica)는 배우 정수정(크리스탈)과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화보와 동영상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 사진=웰리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리카(Wellica)는 배우 정수정(크리스탈)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화보와 동영상 촬영을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정수정은 걸그룹 가수 에프엑스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해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을 통해 활약했으며, 최근 KBS2 드라마 '경찰수업'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일에는 제41회 황금촬영상 시상식에서 첫 영화 ‘애비규환’으로 감독이 뽑은 인기상을 수상,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존재감 제로 이신아 역으로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웰리카 측은 “정수정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이미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데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도 일치해 매우 적합한 모델이라 판단했다”며 “이번 기회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리카는 피쉬콜라겐과 유산균 등 이너뷰티 분야 건강기능식품과 여성청결제를 취급하는 브랜드다. 지난해 론칭해 현재 인터넷 시장에서 활발하게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올가홀푸드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웰리카 관계자는 “홈쇼핑 진출과 해외 수출을 계획하고 있는 단계인만큼 정수정과의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와 배우의 긍정적 가치를 함께 높이는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