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공식 SNS 팔로워 대상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SNS 팔로워를 위해 한정판 몰스킨 콜라보레이션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2022년을 앞두고 내년에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몰스킨 다이어리를 2개씩 증정한다.  

5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웃백은 매년 몰스킨과 협업해 다이어리를 제작하고 있다. 올해도 다가오는 2022년을 준비해 알찬 구성의 다이어리를 제작·공개했다. 

이번 2022년 다이어리는 스웨이드 재질의 표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내지 곳곳에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이재의 아웃백 일러스트를 채워넣어 감성적인 조화를 이뤘다. 특히 요리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레시피 노트와 와인 테이스팅 노트도 포함됐다.

아웃백 관계자는 “매년 올 한 해 아웃백의 소중한 고객이 되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내년에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다이어리를 제작하고 있다”며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도 퀄리티 있는 아웃백 다이어리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