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굿즈, 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 제품 30일간 체험 프로모션 진행

집에서 편하게 체험해보고, 구매 결정 시에는 상품권 혜택까지


리본굿즈(대표 이원경)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의류케어 제품을 30일간 집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최신형 비스포크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신발관리기 등 의류케어 제품 4종을 집에서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참가를 위해서는 리퍼브모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체험 참가 시에는 참가비로 제품 가격의 10% 수준을 부담해야 하나 체험 후 구매 결정 시 전액 환불되며,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별도로 제공한다. 최종 구매 가격은 체험후기 작성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반납을 결정하면 체험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는다.

리본굿즈 관계자는 “체험 후 반납된 제품은 리퍼 작업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재판매를 진행하므로 실속 구매를 위해서는 체험 행사에 참여하고 리퍼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실속 구매 팁”이라고 말했다.

리본굿즈는 리퍼브모아라는 리퍼 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외에 홈플러스 매장 내 ‘착한소비 리퍼브샵’이라는 콘셉트의 그리니(Green-e)란 리퍼 상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며 프랜차이즈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리본굿즈는 친환경 소비 전문 유통업체로 2020년 설립된 이래 가전디지털, 자동차용품, 패션의류 등 다양한 리퍼 상품을 전문적으로 엄선해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