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전문 아이센스리그PC방, '선샤인' 인테리어 선봬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햇살이 비추는 PC방 컨셉의 인테리어 ‘선샤인’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샤인은 매장 내부의 밝은 모습이 아치형의 통 유리창을 통해 비춰지고 특히 저녁에는 외부에서 밝은 매장의 내부 모습을 볼 수 있다”며 “PC방도 밝고 깨끗한 느낌으로 분위기를 조성해 PC방을 찾는 고객에게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센스리그PC방의 선샤인 매장은 오픈형 주방도 갖추고 있다”며 “최근 젊은 세대들의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체 개발한커플석도 구비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금융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은 대출이자가 계속적으로 상승하는 요즘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의 이자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오픈 후 6개월 안에 PC 대당 1만원 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해당 매장을 인수한 후, 새로운 점포를 찾아 다시 개점을 시켜주는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도 시행중이다.

아이센스 자체개발 커플의자 5개 지원, 전국 PC방 게임대회 개최 및 상금지원 등 5천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다양한 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사업설명회를 통해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