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타로점 플랫폼 타로문은 웹사이트 새단장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 타로카페 타로문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은 타로 마스터와 5분 무료상담으로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벤트는 웹 사이트와 앱에서 진행되며, 신규 회원 계정 최초 1회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타로문은 자체개발 채팅타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앱과 웹 사이트로 국내 정상급 타로 마스터와 1:1 24시간 타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고민상담이 가능하고, 대면만남 없이도 편리하게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다.
타로 상담의 주제는 신년 운세를 비롯해 연애운, 금전운, 취업운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따로 상담 횟수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 상담자가 보유한 캐시 또는 코인만큼 시간 내 무제한으로 질문이 가능하다.
타로문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 속에 온라인상으로 비대면 타로점을 즐기는 젊은 층이 급증하고 있다”며 “한해가 시작됨에 따라 2022년의 운세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년 운세 무료 이벤트 관련 내용은 타로문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타로문 앱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