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는 기존 ‘아이클리어 2.0 버전’ 제품을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캡슐 적용 및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전보다 더 개선된 품질의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말했다.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은 루테인 성분과 아스타잔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중 아스타잔틴은 초임계 공정으로 저온 추출해 산패 위험도가 낮은 높은 순도의 안전한 아스타잔틴을 사용했으며, 미국 FDA GRAS에 등재돼 섭취 안정성이 확인된 미세조류로부터 추출한 아스타잔틴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아스타잔틴과 루테인을 포함해 꼼꼼히 엄선한 아스타잔틴, 루테인, 비타민A 등 6종 주원료와 빌베리추출물, 결명자추출분말 등 4종의 부원료가 함유돼 1일 1회 1캡슐씩 섭취하면 된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하루 한 개로 눈 피로와 눈 노화 더블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클리어는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 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걸쳐 식물성 캡슐 적용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이클리어는 올해에도 공식 모델 차인표와 함께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