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완벽한 비주얼로 완성한 셀린느 화보

▲셀린느(CELINE)는 NCT 태용 그리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더블유 코리아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NCT 태용 그리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태용은 역동적인 포즈와 구도로 강렬한 느낌의 화보를 완성했다. 정적이면서도 차분한 모습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과시했다. 상반된 콘셉트도 능숙하게 소화해 역대급 화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태용의 세련된 믹스매치 룩도 살펴볼 수 있었다. 여기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재킷과 화려한 그래픽의 카디건, 미니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의 변주를 즐기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액세서리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셀린느 로고가 더해진 메신저 백부터 체인과 볼드한 스터드가 더해진 스니커즈까지 스타일링에 매치했다.
 

▲셀린느(CELINE)는 NCT 태용 그리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더블유 코리아


화보 속 태용이 선보인 컬렉션은 셀린느 옴므 2022 여름 컬렉션 ‘코스믹 크루저’ 이다. 1970년대의 분위기를 담아낸 코스믹 크루저 컬렉션은 보헤미안 룩과 로큰롤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NCT 태용의 무한대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낸 커버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인터뷰 풀스토리는 더블유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린느 옴므 2022 여름 컬렉션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