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우지커피, 강동성심병원점 오픈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 우지커피는 강동성심병원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우지커피 강동성심병원점은 강동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주변으로 사무실과 병원들이 밀집되어 있는 주택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테이크아웃존이 있어 근처 회사 및 병원, 주택 등에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다.

내부공간은 높은 천장과 통창으로 더욱 넓게 보이게 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각 테이블마다 펜던트 조명을 설치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카페창업 브랜드 우지커피는 그린과 화이트톤이 조화를 이루는 카페 외관으로 프랜차이즈 카페임에도 완성도 높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운영지원 및 관리 개발에 힘쓰며 가맹점 및 본사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고 있으며, 창업을 생각 중인 초보 예비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가맹점주를 위한 레시피 및 현장 실무교육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가맹비 500만원 전액 면제, 인테리어 500만원 지원, 교육비 300만원 전액 면제 등 총 16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지원 및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맹 점포 출점 입지의 적합성 판단부터 상권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사후관리와 이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모두가 매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커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고객만족과 점주만족을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 및 커피 품질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