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전 강좌 제공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전 교수진의 전 강좌를 제공해 7급공무원 시험 대비를 돕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본 과정은 에듀윌 7급공무원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해 수험생의 부담을 낮췄다. 만약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에듀윌은 합격생의 공부법을 기반으로 한 ‘8회독 커리큘럼’을 제작해 효율적인 실력 향상을 지원한다.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 및 심화 이론에 대한 학습 뿐만 아니라 기출유형 파악, 국가직·지방직·서울시 모의고사 문제풀이까지 모두 가능하다. 

더불어 주요 과목 기초특강, 면접 특강 등 부가 학습 콘텐츠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특히 피셋(PSAT), 토익, 지텔프 강의와 7급 봉투 모의고사, 라이브클래스 수강권 등을 추가로 제공해 탄탄한 시험 준비를 돕는다.

현재 기간한정 혜택으로 PSAT 학습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PSAT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한다. 모의평가 해설 강의, 진단평가 및 해설 강의, 성적분석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