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한방’,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KCAB)’ 2년 연속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리즈헬스케어는 ‘인생한방’이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식에서 콜라겐&다이어트 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인생한방이 지난해 1월 출시한 인생한방 콜라겐과 슬리밍으로 시판 한 달 만에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고함량 프리미엄 콜라겐’과 ‘식물성 체지방감소 보조제’로 주목 받았다고 설명했다.

리즈헬스케어 관계자는 “인생한방 콜라겐과 슬리밍은 출시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높은 재구매율과 제품 품질 만족도(4.9/5.0, 네이버쇼핑 기준)를 이뤄냈다”며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2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콜라겐, 다이어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 품질 관리 및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제정돼 올해로 6주년을 맞은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Korea Consumer Appraisal Brand)’는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를 돕고, 수상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