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 국내 첫 런칭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첫번째 라인업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Rosy Night Repair Collection)’과 함께 국내에서 처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아닐로는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을 콘셉트로 두피와 바디 피부 고민에 적합한 기능과 향 솔루션을 제안하는 비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를 전개한다.

아닐로의 첫번째 런칭 라인인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은 ▲로지나잇 리페어 샴푸 ▲로지나잇 리페어 앰플 트리트먼트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에센스 3종으로 구성된 극손상 모발 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자연 유래 비건 포뮬라 및 pH 약산성 유지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아닐로 관계자는 “클렌징, 트리트먼트, 센트테라피 3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눠 두피와 피부 타입에 적절한 텍스처와 기능, 향을 연결해 이상적인 헤어&바디 케어 루틴을 선보였다”며 “단순히 피부를 씻어내고 케어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향으로 마음과 기분까지 개선하기 위한 감성적인 센트 테라피를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닐로는 나만의 취향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감성적인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보습과 영양, 깨끗한 자연의 원료를 담은 다양한 욕실템을 제안한다”며 “원료의 스토리와 섬세한 향을 바탕으로 하루를 씻어내는 휴식같은 헤어 & 바디 케어 제품 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런칭 프로모션으로 아닐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체험 프로모션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로지나잇 샘플 키트와 미니 퍼퓸을 증정한다.

아닐로 론칭과 함께 공개된 첫 출시 라인업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은 아닐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아닐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