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봄맞이 식음료 프로모션 다채롭게 선보여

지난 1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봄맞이 식음료 프로모션 3종 진행

▲씨마크 호텔의 ‘더 레스토랑 (The restaurant)’은 ‘봄 한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사진=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은 3월을 맞아 봄맞이 식음료 프로모션 3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씨마크 호텔 내 위치한 식음료 시설 ▲더 레스토랑(The restaurant), ▲쉐프스 테이블(Chef’s Table),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5월 31일까지 봄내음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미식을 만나볼 수 있다.

씨마크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레스토랑 (The restaurant)’은 ‘봄 한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봄 새싹을 가득 담은 꼬막 비빔밥과 시원한 물김치, 정갈한 네가지 반찬, 신선한 과일로 구성했다. 봄철 갓 피어난 새싹의 싱그러움과 제철 꼬막의 신선함으로 온몸 가득 봄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쉐프스 테이블(Chef’s Table)에서는 양식과 한식, 두 가지 버전으로 씨마크 호텔 셰프가 제안하는 최고급 코스 요리 ‘스프링 스페셜 (SPRING SPECIAL)’을 만나 볼 수 있다. 

양식 코스에는 시트러스 폼과 랍스터 칵테일, 곰취 크림 스프와 카푸치노, 성게를 곁들인 관자 구이와 가스파초 소스, 제주 한라봉 셔벗, 화이트 그린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그릴에 구운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등이 포함된다. 한식 코스를 선택하면 도라지 유자 냉채, 서리태 콩죽, 더덕 황태 튀김, 대게 나물찜, 봄나물 수제 떡갈비 등이 제공된다. 두 코스 모두 재료 준비를 위해 2시간 전 예약이 필수다.

▲씨마크 호텔의 카페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스프링 버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사진=씨마크 호텔


카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스프링 버블 프로모션 (SPRING BUBBLE PROMOTION)’을 진행한다. 로제 와인 1병 (로랑페리에 뀌베 로제 브룻, 호메세라 부케 로제 카바 중 택1) 과 로제 와인에 잘 어울리는 신선한 과일을 담은 3단 스낵을 세트 메뉴로 제공한다. 로제 와인의 붉은 빛과 신선한 과일의 선명한 빛깔로 봄의 컬러감을 담뿍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로랑페리에 뀌베 로제 브룻’은 프랑스 상빠뉴 지방의 샴페인으로 밝고 우아한 연어빛 핑크색을 띈다. 라즈베리, 레드 커런트, 딸기, 블랙 체리 등의 다양한 붉은 과실류의 신선한 향이 특징이다. ‘호메세라 부케 로제 카바’는 스페인 까탈루냐 지방의 와인으로 잔에 따르면 밝은 로즈 빛에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미세한 거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씨마크 호텔 마케팅 팀장은 “씨마크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한식 세트부터 한식·양식 코스 요리, 샴페인·와인 세트 등 각기 다른 구성의 메뉴로 이번 봄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메뉴의 색상부터 향기, 맛까지 봄의 정취를 가득 담아낸 만큼 씨마크 호텔에서 봄의 총체적 경험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