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22년 8월 학위취득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 오픈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23일 올해 8월 학위취득이 가능한 마지막 개강반을 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사회복지사 2급,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2급, 경영학/심리학(학위취득), CPA/AICPA(공인회계사) 전 과목을 오픈한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최대 67%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보육교사 2급 과정은 최대 72% 할인을 진행한다. 보육교사 과정은 교육원 최초로 대면/실습 평생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대면 수업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간접실습으로 최대 80시간 대체할 수 있다.
 
한국어교원 2급의 경우, 최대 74% 할인을 진행하고, 실시간 화상 수업 및 원격 강의 참관이 가능한 한국어 교육실습을 전국 모집하고 있다.
 
경영학, 심리학 학위 취득 과정과 CPA/AICPA(공인회계사)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최대 80% 할인을 제공한다. 경영학의 경우 최대 76학점을 추가로 취득할 수 있고, 매경&테셋 3만 원 할인쿠폰과 편입 인강 할인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원격교육원은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총 130만 원 상당의 장학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의 혜택과 3월 23일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