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전문기업 티디지(TDG)는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IT전문 미디어 토크IT에서 ‘현장 근로자는 산업의 중추! 마이크로소프트 팀스(Microsoft Teams)로 해결하는 현장 근로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디지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현장 근로자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디지털 업무 협업 시스템 구축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웨비나 참석자 중 선착순 3개사를 대상으로 현장 근로자 역량 강화 워크샵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디지의 현장 근로자 역량 강화 활성화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스를 통해 현장 근로자를 연결하고 모든 업무를 공유 작업 공간에 결합한다. 채팅, 교대 근무 관리, 작업 공유 등을 가능케하는 방안과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 내 개선과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할 방안을 제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티디지는 금융, 유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고객에 모던 워크(Modern Work) 환경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한 기술력과 경험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스 기반의 조직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365 사용량 대시보드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는 자체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전문 조직을 보유했다.
티디지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정보격차 해소, 수동 프로세스 디지털화 등 현장 근로자 업무 환경 최적화를 통해 전사적 관점에서의 연계, 소통, 지식 공유 측면에서 현장 근로자와 정보 근로자 사이의 기술 격차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