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는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며 경직된 근육, 육체노동과 운동으로 생긴 근육 결림을 해결해 줄 목 어깨안마기인 ‘어썸 마사지건’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어썸 마사지건은 1단계부터 30단계까지 우수한 미세강도 조절 기술력으로 다양한 신체 컨디션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고, 3시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리튬이온배터리를 장착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저소음의 적은 소비전력에 반해 높은 내구성을 가진 BLDC 모터 사용으로 더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사용하는 동안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모터의 수명 연장을 도와주기 위해 ‘듀얼 쿨링홀‘로 설계했다.
구성품 또한 매력적인 어썸 마사지건은 제공하는 8가지 용도가 다른 헤드로 근육을 부위별로 풀어줄 수 있다.
마사지 기능은 물론 사용자의 안전과 편리함을 위해 배터리와 어댑터 모두 KC인증을 받았으며, LCD패널에 강도와 배터리 잔량을 보기 쉽게 디자인하고 가벼운 터치로 조작하기 쉽게 했다. 과한 마사지로 오히려 불편감을 느끼지 않게 하고자 적정 사용 시간 10분에 맞춰 자동으로 종료되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도 추가했다.
멜킨 관계자는 “어썸 마사지건은 충전과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충전거치대와 구성품 모두를 한꺼번에 담아 이동하기 쉽게 전용 캐리어도 기본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