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뉴TS샴푸’가 지난 1월 군부대 마트(PX)에 입점 후 총 판매량 약 6만 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1월 하반기 군부대 마트(PX)에서 판매 개시 후 두 달간 약 6만 개의 제품 판매량이 집계됐다. 매달 약 3만 개의 판매고를 올린셈이다.
이 같은 추세에 힘입어 조만간 채널A와 SKY채널의 인기 군대 예능 프로그램인 ‘강철부대2’에 PPL 방송 예정으로 그 인기가 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된 ‘올뉴TS샴푸’는 4가지 주성분(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이 함유된 탈모 관련 기능성 샴푸로 ‘TS샴푸’의 대표 제품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2030 남성 세대층의 두피와 탈모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야외 훈련이 많은 국군 장병들의 두피와 모발 케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신뢰할 만한 제품과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할 혜택으로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