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필, 약 배달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바로필 약 배달 서비스 무료 이벤트 / 사진=바로필


바로필 앱은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바로필은 비대면 진료&바로 받는 약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바로필은 비대면 진료 후 약 배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지역에 따라 퀵 서비스 배달, 택배 배송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재택치료자의 경우 비대면 진료와 약 조제는 무료이지만 약 배달은 환자가 부담했으나, 바로필 앱을 이용하면 비대면 진료부터 약 배달까지 전 과정 모두 무료로 가능하다. 코로나 재택치료자가 아닌 경우 일반 비대면 진료와 약 조제는 비용이 청구되지만, 약 배달 비용은 바로필에서 부담한다. 

바로필 관계자는 “재택치료자 폭증으로 인해 지난 한 달간 일일 서비스 이용객이 5배 증가했고, 앱 다운로드 수도 10배나 증가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CS 인력을 대거 확충하고,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앱 안에 다양한 개발 리소스들을 공급해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효주 바로필 대표는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약 배달시 비용이 부과된다고 알고 있는데, 현재 무료 배달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재택치료자뿐 아니라 일반 환자들도 약 배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서비스가 진행 중인 동안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필의 약 배달비 무료 이벤트의 서비스 종료일은 아직 미정이며,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배달비 무료 이벤트는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로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