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 레서피, 성수동에 브랜드 런칭 기념 첫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코펜하겐 레서피(Copenhagen Recipe)는 4월 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LCDC 서울(SEOUL)에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 프리미엄 유기농 펫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레서피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지난 2월 공식 등장했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의 전문 연구개발(R&D) 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러 수의사들의 검증을 거쳐 지속 가능성이 높고 안전한 반려동물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존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를 비롯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 등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컬러들로 채워졌다. 에센셜 캡슐은 액상 사료로 색상별로 다른 맛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맞춤형 사료이다.

북유럽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로 꾸며진 입구 포토존과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굿즈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방문 고객이 팝업스토어 내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반려견에 알맞은 에센셜 캡슐 1종이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헤택을 제공하며, 코펜하겐 레서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현장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샘플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소미혜 코펜하겐 레서피 브랜드 총괄 이사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첫 팝업인 만큼 브랜드를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기존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마케팅 행보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등 다양한 곳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으로 향후 런칭되는 영양제와 사료들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