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의 '담수 커플'의 행보에 누리꾼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www.naver.com)가 2007년10월26일부터 11월1일까지 집계한 <2007년11월1주 국내 드라마 인기 검색어>에 따르면, MBC판타지극 '태왕사신기'가 총 7일 중 3일간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번 주 '태왕사신기'에서는 담덕의 추모신검 활대로 인해 청룡 신물의 운명에서 벗어나게 된 처로가 흉측한 괴물의 모습에서 잘생긴 외모로 되돌아오는 장면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담덕과 기하의 엇갈린 사랑 이후 최근 급속도로 가까워진 담덕과 수지니(담수커플) 커플에 대한 사랑이 언제쯤 결실을 맺게 될지에 대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다음주 16회 방송에서는 태왕군의 스펙타클한 전투와 함께 대장장이 바손으로 인해 알게 될 백호의 신물까지 숨가쁘게 진행될 예정이다.
채널 CGV '색시몽'이 처음으로 3일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색시몽'은 채널 CGV의 4부작 TV영화로 1일 막을 내렸다. 지난달부터 방송된 '색시몽'은 '몽정기'를 연출한 정초신 감독이 연출을 맡고, 김지우와 서영, 강은비가 섹시한 여성탐정단으로 활약하는 내용이다.
시청률 역시 케이블 채널의 프라임 시간대인 밤 11시 대에 2.0%를 넘기는 기염을 토해 동시간대 케이블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