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개인 생애주기 및 생활주기 맞춤형 식단 정기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 모바일 앱 /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고객의 생애주기별 영양기준과 생활주기별 건강정보를 기반으로 식사를 맞춤 디자인해 제공하는 식품 D2C(Direct to Customer) 신사업 ‘디자인밀(Designed Meal)’ 전용 모바일 앱을 선보이고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밀 앱은 다양한 기능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우선 디자인밀 식단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회원은 앱 내 ‘이달의 식단’, ‘나의 배송 캘린더’ 기능을 통해 매일 바뀌는 식단 및 신메뉴를 확인하고 정기 배송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밀 제품 중 개인 맞춤 식단 추천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개인화 기능도 제공한다. ‘나의 맞춤 식단 찾기’ 기능으로 개인의 영양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식단을 추천하도록 했다.
앱 이용자들은 디자인밀 앱을 통해 연령과 성별, 일상 활동량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내게 꼭 맞는 최적의 식단을 빠르고 쉽게 추천받아 이용할 수 있다.
앱을 선보임과 동시에 ‘디자인밀 앱 편애 이벤트’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디자인밀 앱을 이용하는 회원 전원에게 신제품 ‘300샐러드밀(Meal)’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디자인밀의 칼로리조절식 인기제품인 ‘300샐러드’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22일부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