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는 창립 9주년을 맞아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몰에서 인기 제품 할인 기획전과 함께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루는 9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기획전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자동 발급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지급한다. 또 자사몰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커블체어를 비롯해 박스탭, 넥드로우, 쿨매트까지 에이블루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커블체어 그랜드와 와이더, 라인프렌즈 에디션도 기획전에 포함됐으며, 신제품 커블 넥드로우와 커블 듀라론 쿨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디자인 멀티탭인 박스탭 개별스위치 USB형 520 제품도 45% 할인혜택을 적용했다.
2013년 박스탭을 시작으로 소비자를 만나온 에이블루는 ‘소통’을 통해 성장해온 기업이다. 커블체어 800만 개 판매고 뒤에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제품 그랜드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려는 노력이 있었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는 물론, 쇼핑 라이브, 고객 이벤트에 앞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이 가야 할 길은 고객의 피드백에 그 방향이 담겨있다고 생각한다”라며 “9주년은 물론, 10주년, 20주년 기획전을 맞이할 때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