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18일 정기 학술교육 프로그램 ‘멕스 웨비나’ 성황리 마쳐

▲멕스 웨비나에서 인사말 중인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 / 사진=멀츠 에스테틱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지난 18일 국내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MEX(Merz Experts) Webinar(이하 멕스 웨비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멕스 웨비나는 크게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의 차별화된 과학적, 기술적 특징을 강의했으며, 2부에서는 순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술법에 대해 네트워크 의료 전문가들이 교류하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특히 1부의 첫번째 세션 발표자로 멀츠 글로벌의 울쎄라 테크놀로지 본부장인 스테판 슈 박사가 온라인을 통해 직접 연자로 나서 주목을 받았다. 그는 울쎄라가 전 세계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기 중 유일하게 실시간 영상장치 기술(MFU-V)을 보유하고 있어 기술적으로 환자의 피부 두께 및 상태에 최적화된 환자 별 맞춤 시술이 가능함을 설명했다.

1부 두번째 세션에서는 세계적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권위자인 사브리나 파비 의학박사가 강연을 맡아 최근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울쎄라로 우수한 스킨 리프팅 효과와 스킨 타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마련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국내 피부미용 분야 의료 전문가들의 학술 교류의 장으로서 톡스앤필, 리엔장의원 등 주요네트워크의 연자들이 'Clinical pearls and tips'를 주제로 각각 보툴리눔 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의 선택 기준과 각각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인 시술법에 대해 공유했다. 

2부 첫번째 강연은 톡스앤필 홍대신촌점 김현옥 원장이 복합 단백질을 제거한 순수 보툴리눔 톡신의 국내 사용현황과 트렌드를 요약하는 한편, 히알루론산 필러와의 새로운 활용법을 제시했다. 

다음 강연은 리엔장의원 잠실점 김세진 원장이 이어받았다. 김 원장은 HA필러 제품 마다 서로 다른 물성학적 특성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필러의 응집성에 따른 피부 밀착력 차이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2부 마지막에는 리엔장의원 명동점의 김재우 원장이 연자로 나서 멀츠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시술 만족도를 개선하는 부분에 남다른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특히 모양 유지 및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볼류마이징 시술법에 대해 설명했다. 

2부 오프닝에서 인사말을 전한 유수연 대표는 “이번 멕스 웨비나를 통해 국내 의료 전문가들과 더 나은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심도 깊은 논의를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멀츠의 리프팅, 톡신, 필러 분야의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그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변화하는 에스테틱 트렌드에 발 맞춘 시술 전략을 도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여 에스테틱 분야가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