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장외 채권 매수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장외채권을 10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후 장외 채권 100만 원 이상 첫 거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2022년 6월 1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채권거래(매수·매도 포함)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00만 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 권을 제공한다.

단, 6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장외채권을 1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거래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00만 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억 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 7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5억 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첫 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 역시 6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 등은 2022년 7월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