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KT 멤버십 고객 대상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세트’ 50% 할인


맘스터치가 오는 26일까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맘스터치가 통신사 KT와 첫번째 제휴를 기념해 KT 멤버십 회원들에게 맘스터치 버거의 압도적인 맛과 푸짐한 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KT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3일부터 26일까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혹은 웹페이지 내 ‘나의 초이스’에서 트리플치즈싸이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1인 1회 참여 가능)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정상가의 반값인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는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에 진한 3가지 치즈 소스가 더해진 신메뉴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그뤼에르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순수치즈 함유량도 기존 대비 54% 늘려 치즈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버거 수요가 증가하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맘스터치의 가성비 넘치는 혜택과 대한민국 토종 치킨 버거를 부담 없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