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7호치킨,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참가….다양한 운영 노하우 공개 예정


철인7호치킨은 16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철인7호치킨은 박람회에서 단순한 창업 문의를 넘어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확보 및 다양한 창업 혜택을 해당 창업박람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철인7호치킨은 3가지 사업모델을 내세우며 타사와 다른 경쟁력을 주요 내용으로 박람회에 나섰다. 안정적인 매출,독점 개발을 통한 경쟁력, 소자본창업을 통한 가맹점주 배려 등이 해당 내용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해당 내용을 통해 철인7호치킨 브랜드 경쟁력 알리기에 주력하겠다는 구상이다.
 
또한 철인7호치킨관계자는 "최근 물가상승으로 인해 많은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표하고 있는 부분을 인지하고 있다"며 "로열티 면제, 가맹비 할인, 인테리어 및 1:1 도면 무료 제공, SNS 및 홍보 마케팅 지원, 배달앱 광고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가맹점주들 유치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브랜드는 선한 영향력을 겸비한 브랜드로 10년동안 꾸준히 성장해왔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맹점주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